김직원
2021-07-26 | Logout

고객 항공권 예약 안내

고객 정보

한글이름 영문이름(성/이름) 생년월일(성별) 전화번호 이메일주소1 이메일주소2
김고객 kim/gogaek 950101 (여성) 000-0000-0000
test@test.com
test@test.com

항공사 조회

2code 판매기간 항공권 유효기간 출발기간 출발지 구분 항공요금 구분 예약 Class
lh 0000.00.00~0000.00.00 ow 0000.00.00~0000.00.00 인천-SOTO 동일사용 BSP l
lh 0000.00.00~0000.00.00 12MRT 0000.00.00~0000.00.00 인천 BSP k

항공 예약 안내

항공 예약 정보 영문성 CRS PNR Type 항공사 2code 출발일자 귀국일자
이메일 지우기
제목
내용
  • 항공 규정상 여러 곳에 중복으로 예약하는 경우 사전 경고 없이 모든 예약(날짜와 도시가 다르더라도 동일 항공사 예약)이 취소될 수 있으며 또한 탑승 수속 거부, 추가 운임 징수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탑승객의 영문이름을 임의등록(FAKE NAME)하는 경우 수수료가 부과되오니 반드시 정확하게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 미성년자(만 18세 미만 / 국가마다 나이조건 상이)가 성인 비동반하여 혼자 여행 시 부모동의서 등 필요서류가 있는지 개별적으로 대사관을 통해서 확인 후 출국 전에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항공 요금 결제 안내 (금액 단위 : 원 / 숫자만 입력)

* 서비스수수료1 : TAX에 포함되어 항공사에 지불되는 수수료
* 서비스수수료2 : KISES 자체 수수료
결제 금액 항공요금 TAX Q charge 유류할증료 서비스수수료1 서비스수수료2 할인금액 합계
결제 시한 시스템용 날짜 :
고객용 안내문구 :
결제 방법 계좌 입금 : 우리은행 018-277067-13-002 (예금주: 키세스투어)
카드결제 가능여부 :
결제 가능카드 :
유의 사항
  • 항공요금은 항공사의 사정에 의해 사전 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Tax 금액은 결제 당일 환율에 의해 변동될 수 있으므로 입금 전 담당자에게 전화해 최종 결제 금액을 확인 후 입금하셔야 합니다.
  • 확인 없이 입금해 차액이 발생한 경우 Tax 차액을 추가로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 예약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반드시 담당자에게 입금자명을 알려주셔야 임급 확인이 가능합니다.
  • 결제시한이 지난 예약건은 자동 취소됩니다.
  • 현금영수증 발행을 원하시면 입금 당일 오후 5시 전까지 요청해 주세요.
  • 결제 후 환불 시 서비스 수수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항공권 이용 규정

발권 전 제출서류 서류 갯수 선택 :
* 고객이 제출해야되는 제출서류 갯수를 선택하세요. 고객이 발권 요청 시 선택된 갯수만큼 서류를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서류 종류 안내 :
  • ① 항공 예약 확정 후 MY PAGE에서 파일을 첨부하거나
    ② 이메일(kshlp@kises.co.kr)로 보내주세요. (스캔 또는 디지털카메라로 찍은 이미지 가능).
  • 서류가 미비한 경우 예약 확정 및 항공 요금을 결제하더라도 항공권 발권이 불가하며, 이로 인해 발권 시한이 지나 취소된 예약에 대해서는 키세스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또한 서류를 허위, 위조로 제출한 경우 항공사 정상 판매가와의 차액을 지불하는 것은 물론, 공문서 위조 변조죄로 법적 제제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항공권 유효기간
비자 관련 사항
경유 도시
경유지 체류
환불 첫 항공권 구간 출발 전 :
첫 항공권 구간 출발 후 :
  • 환불은 항공사와의 확인 및 보고절차에 따라 접수된 날짜로부터 30일에서 50일정도 소요됩니다.
  • 항공권 환불 요청은 해당 항공권의 유효기간 내에 신청하셔야 하며, 유효기간이 지났을 경우 항공사 규정에 의해 환불이 불가할 수도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날짜 및 여정 변경 주말요금 :
첫 항공권 구간 출발 전 :
첫 항공권 구간 출발 후 :
여정 변경 :
  • 출국 후 날짜 변경을 원하실 경우 키세스 홈페이지의 [MY PAGE] 로그인후 항공권- 귀국일 변경 신청으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정보 확인 및 신청 기록 보관을 위해 인터넷 신청만 받고 있으며, 유선으로는 날짜 변경 접수를 받지 않습니다. 이 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 날짜 변경은 반드시 예약되어 있는 날짜로부터 최소 7일 전까지 신청하셔야 합니다.
  • 변경 요청 당시의 좌석 상황에 의해 요청 사항대로 변경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수하물 무료 위탁 수하물 :
기내 반입 수하물 :
No-show
  • 업무시간 외에 출발하시는 경우에는 반드시 출발 3~4시간 전까지 공항의 항공사에 연락하셔서 예약을 취소 요청하신 후, 항공사에 취소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셔야 합니다.
  • NO SHOW는 당일에 공항에 도착하지 않거나 늦게 도착하여 비행기를 탑승하지 못한 경우, 24시간 이내에 예약을 미리 취소하지 않고 탑승을 하지 않은 경우 모두 포함 될 수 있습니다.
항공 마일리지 적립
  • 마일리지 회원은 비행기 탑승전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공항에서 비행기 탑승 수속시 회원 번호를 제시하시고 마일리지 적립을 요청하셔야 합니다.
  • 마일리지는 항공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이므로 항공사에 의해 적립률과 적립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기타 유의 사항
  • 항공사의 사정에 의해 이미 확정된 예약에 대해 사전 통보없이 운항취소 또는 변경(시간포함)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탑승전 항공 일정 확인을 통해 예약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셔야 하며, 탑승 3~4일 전 현지 항공사에 재확인(리컨펌)을 반드시 하셔야 합니다.
  • 발권된 티켓은 반드시 여정 순서대로 사용하셔야 합니다. 첫번째 여정을 이용하지 않은 경우 이후 예약은 모두 취소될 수 있으며, 해당 항공권은 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탑승 3시간 전에는 공항에 도착하여 탑승 수속을 밟으셔야 합니다.
  • 항공권은 타인에게 양도하실 수 없습니다.
  • 항공권 유효기간은 연장 불가합니다.
  • 항공권 이용 고객은 입국하고자 하는 국가에서 정식으로 발급된 입국 목적과 체류 기간에 알맞은 비자를 반드시 소지하고 계셔야 합니다.
    특히 편도 항공권을 구입하실 경우 해당 국가에 편도로 입국할 수 있는 비자를 반드시 소지하셔야 합니다. (관광비자로는 편도입국이 불가합니다).
    입국 가능한 비자가 없는 경우 공항에서 비행기 탑승을 거부당하거나, 탑승하였다 하더라도 해당 국가 입국심사에서 입국 거부 당하실 수 있으며, 이는 고객님 본인의 책임이므로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본 규정은 항공사에 의해 사전 공지 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